카테고리 없음

코웨이 정수기 필터 자가 교체 , 셀프로 직접 하는 방법

아키스타리 2024. 5. 9.

코웨이 정수기 필터 자가 교체 , 셀프로 직접 하는 방법

코웨이 자가교체로 렌탈하셨다면 정수기 필터 자가 교체 키트를 4개월에 한번씩 택배로 발송해줍니다. 이같은 경우애 당황하지 말고 딱 1분 컷으로 교체가 손쉽게 가능합니다. 고장에 위험이나 누수에 위험은 순서대로만 따라한다면 아무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하나씩 알려드리겠습니다. 손가락 두개만 쓰면 됩니다. 그만큼 쉽습니다. 대신, 잘못하면 물폭탄 맞을 각오하셔야 합니다. 1. 필터 자가 교체 신청하기2. 자가교체 방법 순서 5단계3. 자가교체 숨겨진 필터 청소4. 필터 교체후 처리방법5. 렌탈 만료 후 정수기 사용방법 자가교체를 신청할 수 없습니다..

 



코웨이 정수기 필터 자가 교체 ,

렌탈 업체별 디자인, 세부 기능 비교

이제 렌탈 업체별 상품을 찾아 봅니다. 렌탈 업체도 꽤나 많습니다.보니 저는 대략적으로 살펴보고 3개 업체로 추렸습니다. 네임벨류가 떨어지거나 상품 디자인이 별로인 곳은 제외하였습니다. 1. 코웨이 아이콘2 CP7211N 정수기 렌탈의 선두주자였으나, 잠시 주춤하였다가 다시금 주권을 쥐고 있는 코웨이 제품입니다. 특히나 BTS 를 모델로 사용하면서 강력한 마케팅을 하여 주목 받고 있습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작은 사이즈입니다.

폭은 18cm . 깊이는 25cm 높이는 38cm 가량 됩니다. 공간 활용이 좋아 보입니다. 색상도 6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직수 정수기이고 공기와 맞닿는 출수관을 주기적으로 살균소독합니다. 다만, 직수관을 자동살균하는 기능이 없고 직수관은 LLDPE 소재라고 합니다. 젖병소재라고 하네요. 스테인레스 제질은 아닙니다.

브리타정수기 사용법

사용법은 정말 간단해요. 일단 본체 구성품은 손잡이가 달린 가장 큰 물통정수된 물을 받아놓는 통, 필터가 들어가는 물통수돗물을 받는 통, 뚜껑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리고 소모품인 필터막스트라 플러스 필터가 있으면 준비 끝. 필터 첫 사용 시 본체의 가장 큰 물통정수된 물이 모이는 통에 수돗물을 반쯤 채우고 필터를 담가 좌우로 흔들어 공기방울을 빼줍니다. 물을 다. 비우고, 큰 물통에 작은 물통 끼우고 필터를 딱 맞게 끼워줍니다.

그리고 뚜껑을 덮어요. 뚜껑에 있는 단추스타트 버튼을 눌러줍니다. 작은 모니터(?)에 막대가 하나 둘, 넷까지 차면 완료. 물을 받아줍니다.

 



얼음정수기의 특징과 장점

고급형 얼음정수기는 보편적인 정수기와는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특징들은 코웨이 얼음정수기를 고르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1. 아이콘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 코웨이 얼음정수기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콘과 버튼은 직관적이며, 사용자가 간단한게 조작할 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물의 온도를 조절하거나 얼음을 만들 수 있는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유형의 얼음 제공 얼음정수기는 얼음을 만들어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코웨이 얼음정수기는 얼음의 크기와 모양을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릇이나 컵에 따라 필요한 크기와 모양의 얼음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첨단 기술과 안전성 코웨이 얼음정수기는 최신 기술과 안전성이 더해져 있습니다. 물의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깔끔한 물을 제공하는 건강한 정수기입니다.

코웨이 얼음 정수기잘선택 하는 방법

혹시 렌탈료 비싼 거 그냥 내고 사용하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혹시 약정기간은 끝났는데도 그냥 쓰고 계신가요? 혹시라도 그렇게 사용 중이시라면 그냥 렌탈료 내면서 구형정수기 사용하지 마시고 현금받고 새것으로 바꾸세요. 렌털요금 내는 것도 똑같은데 굳이 구형정수기 사용하시면 전기세만 더 나옵니다. 얼음정수기는 기본적으로 30만 원 이상 현금 지급하는데 꼭 받고 사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쿠쿠 얼음정수기는 32만 원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31만 원 코웨이 아이스 정수기는 34만 원 SK 직수 얼음정수기는 33만 원

혹시 렌탈료도 저것보다.

값비싸게 내고 계시다면 당장 바꾸세요. 아마 위약금 내고도 남으실 것 같습니다.

공통 사항

3가지 모델 모두 셀프 관리를 할 수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기존의 정수기 관리는 담당자가 집을 방문하여 필터 교체와 살균 소독을 진행하였는데, 렌탈료에서 방문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절감하고 대신 사용자가 직접 필터를 교체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일정 기간에 맞추어 회사가 필터를 발송해주고 사용자가 교체하면 끝입니다. 저희 같은 맞벌이 부부는 평일에 방문하기 어려워 항상 토요일만 방문 일정을 잡다보니 번거롭기도 하였는데 간소하게 직접 관리 할 수 있는 점은 아주 좋아 보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