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정수기 필터교체방법 셀프 관리 쉬워요
정수기렌탈 사업 한지도 어언 15년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고그런데요 난 여전히 정수기 필터교체 하면서정수기렌탈 일을 앞으로도 할것이다쿠쿠정수기 렌탈 사업 처음엔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정수기렌탈 사업이 다단계인줄알고 덜렁덜렁 했다렌탈사업이 두세달해보니 수입이 짭짤했다. 사오백정도 블로그 포스트 글 작업으로두어깨가 짓눌리고아파도 참고 매일매일 글을 올리는작업 2년동안하루도 빼먹지않고 밥은 굶어도 글을올리다보니 파워블로거 로 등장함도맛보게됬다크크크 지금은 많이 게을러져서 어쩌다한번 글을 올리는둥마는둥쿠쿠직수냉온정수기 에에 대해 팩트 몇가지만 거론 해보기로합니다.
쿠쿠정수기 필터 장착하기
준비해둔 쿠쿠 정수기 새 필터를 기존 필터를 제거했던 방법의 역순으로 다시 연결해 주시면 됩니다. 참 쉽습니다. 설치 당시 기사님 말씀에 따르면 설치가 잘못되면 물이 셀수도 있다고 하는데 절대 누수가 생길거 같지 않습니다. 딱 맞게 들어가야 필터가 정수기 안에 쏙 들어갑니다. 위의 제거할때 사진과 다른 사진 입니다. 날짜를 확인해 보세요 이렇게 쿠쿠정수기 필터 교체방법이 쉽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제 다시 필터 정수기 덮개를 닫아주고 오른쪽의 밸브를 CLOSE로 바꿔주면 됩니다.
쿠쿠 정수기 필터 오류 해결방법
이것저것 눌러보고, 여러번 시도한 끝에 제가 찾은 원수 입수 점검이 필요합니다. 오류 해결방법은 이렇습니다. 전원 플러그를 빼고, 10분 뒤 다시 꽂으면 필터 소독을 진행한다며 또 600여 초를 카운팅 하는데 기다리지 않고 아무 버튼이나 눌러보세요 그리고 정수를 터치하시면 물이 잘 나옵니다. 이미 이전에 필터를 여러번 뺐다. 꽂았다. 하면서 필터사용을 위한 세팅은 완료가 된 상황이고,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이 방법이 가장 간단합니다.
특별한 오류가 없음에도 이 필터 교체 과정에서 이런 오류를 접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 방안으로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필터 사용에 대한 꿀팁을 한 가지 말씀드리자면, 필터의 경우 오늘 10L 물을 사용한다고 가정했을 때 교체주기를 뜻합니다. 이 내용은 필터기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쿠쿠정수기 필터 장착하기
준비해둔 쿠쿠 정수기 새 필터를 기존 필터를 제거했던 방법의 역순으로 다시 연결해 주시면 됩니다. 참 쉽습니다. 설치 당시 기사님 말씀에 따르면 설치가 잘못되면 물이 셀수도 있다고 하는데 절대 누수가 생길거 같지 않습니다. 딱 맞게 들어가야 필터가 정수기 안에 쏙 들어갑니다. 위의 제거할때 사진과 다른 사진 입니다. 날짜를 확인해 보세요
이렇게 쿠쿠정수기 필터 교체방법이 쉽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제 다시 필터 정수기 덮개를 닫아주고 오른쪽의 밸브를 CLOSE로 바꿔주면 됩니다.
CPPS011S 필터 검색
멀쩡한 정수기 버릴 수 도 없고. 대안은 쿠쿠정수기호환필터 필터는 대부분 OEM 방식으로 다른 회사에서 만든 필터를 납품받아 사용할 것이고 품질 좋은 호환 필터만 찾는다면 망가질 때까지 쓸 수 있을 거 같아 폭풍 검색 시작. 쿠쿠 제품뿐 아니라 다른 회사의 물품 역시 필터만 구매해 사용하신다면 모델명을 검색하여 보시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광고 아닙니다. 내 돈 내산. 가장 많이 구매하고 리뷰가 많은 상품 첫번째 선택 첫번째 CPPS011S 검색해보시면 1년 세트가 3만 원대 저렴한 것도 있습니다.
참조하여 쿠쿠정수기 모델 번호 CPPS011S 마지막 알파벳은 컬러 모델의 구분이다 S가 아닌 G, S P 등의 제품도 문제없이 호환 가능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쿠쿠정수기 기존 필터 제거하기
먼저 새 필터의 뚜껑을 잡아당겨 열어주면 돼지코처럼 생긴 곳에 마개가 덥혀있습니다. 이 2개의 마개도 제거해 줍니다. 장착되어 있는 카본 복합 필터의 아랫부분을 앞으로 당겨서 아래로 뽑아주면 정수기 필터가 빠집니다. 기존 필터의 제조일은 적혀 있으나 설치 일은 표기되어 있지 않네요. 저도 정확히 설치 날짜가 언제인지 기억나지 않습니다. 새 필터에는 기록을 해두어도 좋지만 정기적으로 택배가 올 거라 믿고 따로 기록해 두지는 않았습니다.
정수기가 렌털이 아니라면 기록해 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쿠쿠정수기 렌탈 필터 교체
쿠쿠정수기 렌탈시 필터 교체를 해야 하는데 방법은 2가지로 셀프형과 방문형이 있습니다. 셀프형은 방문주기 12개월로 필터 교체주기 4개월마다. 택배로 필터를 보내 자가로 필터교체하며, 12개월에 한번씩 매너지가 방문하여 필터교체 및 확인하는 서비스입니다. 방문형은 방문주기 4개월로 필터 교체주기4개월마다. 매니저가 방문하여 필터교체 및 물품 유지관리 점검을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렌탈 비용은 셀프형이 2천 원 정도 더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