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피스 365 이중환전수수료 없이 결제원화 결제해외원화결제 예방 서비스

아키스타리 2024. 4. 24.

오피스 365 이중환전수수료 없이 결제원화 결제해외원화결제 예방 서비스

신나는 여행을 준비할 때 제일 고민되는 문제는 환전일 것입니다. 이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카드가 나왔어요.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입니다. 앞으로는 환전 수수료 혜택을 어느정도로 받을 수 있는지 고민하는 시간과 어느정도로 환전을 해야 하며 뚱뚱한 지갑을 분실하거나 도난당할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하나카드에서 공개한 해외 여행객 혜택에 초점을 맞춘 선불 충전식 카드입니다.

최근 해외 여행지에서의 신용카드 사용이 많아 짐에 따라 발생하는 수수료와 외화 환전에 대한 고민과 불편함을 덜어 줄 수 있는 카드로 현재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피스 365 이중환전수수료 없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발급방법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하나금융계좌 하나은행, 하나증권, 하나저축은행 중 한 가지라도 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계좌를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 후 없습니다.면 계좌개설부터 진행을 해야 합니다. 계좌가 있으면 하나머니 앱 아니면 하나카드 앱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하나카드앱 이용 시 앱을 실행 후 전체메뉴 카드 신청 트래블로그 하나머니앱 이용 시 앱을 실행 후 전체메뉴 카드 신청 트래블로그 위 절차를 통하여 너무 단순하게 카드발급을 신청할 수 있어요.

만약 PC로 하고 계시다면 진행하면 됩니다. 실물카드 수령은 보통 2~3일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해외결제, 해외 ATM인출 수수료 면제

해외에서 신용카드로 결제를 한다면 글로벌 상표 결제망을 이용하기 때문에 결제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하지만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미리 환전한 금액을 이용하는 선불식 충전카드이기 때문에 수수료 걱정 없이 충전한 한도 내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추가로 해외 ATM출금 글로벌 상표 수수료도 면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현지 ATM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이 부분은 여행 가는 여행지의 ATM정보를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참조하여 일본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세븐일레븐 ATM기를 이용한다면 수수료면제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일본은 세븐일레븐이 걸어가다. 고개 돌리면 보이니 문제가 없을 것 같네요 해외에서의 카드사용이 늘어나고 있지만 나라에 따라 실물화폐의 사용이 불가피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체금액 입력 후 신청

모든 정보를 입력한 뒤 마지막에 내 외화계좌에 얼마를 이체할지 적을 수 있어요. 나는 애플매도한 금액을 모두 다. 이체하고 싶었기에 이체 가능금액과 동일한 526.40달러를 적었다. 참조하여 외화이체USD, 달러는 영업일 오전 900 오후 330분 까지만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을 잘 맞춰서 이체해야 합니다. 이체를 4시에 진행했다가 막혀서 다음날 다시 했는데 환율이 떨어져서 조금 손해를 봤다. 이체한도도 개인마다.

정해져있으니 큰돈을 거래하는 분들이라면 꼭 참고하길 바란다.

외화 예금통장으로 이체

첫번째 2번의 방법을 이용하여 외화를 이체후 환전하기 위해서는 외화통장이 필요합니다. 해외여행을 가본 사람들이라면 외화은행통장을 하나씩은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만약 외화예금 통장이 없더라도 가까운 은행이나 요새는 비대면 개설도 바로 가능하기 때문에 해외여행을 가거나 해외주식을 이용하는 사람들이라면 이참에 만들어놓는 것도 좋을 것 같다. 300x250 나 같은 경우는 신한은행계좌가 이미 있었고 해외여행 갈 때 신한은행이 환율 우대가 좋고 편해서 신한은행을 자주 이용했었기 때문에 외화전용 계좌도 신한은행 외화 체인지업 예금 을 미리 개설했다.

원화 출금

바로 원화로 출금을 원할때는 출금을 선택 후 받을 계좌는 신한은행 일반계좌 아무것이나 선택하면 됩니다. 신한은행 계좌를 선택 후 원하는 금액을 입금하면 끝난다. 나는 원화로 바로 환전을 하고 싶어서 들어온 달러 전부를 출금하기로 했다. 환율 우대 50프로 적용해서 3월 14일 기준 1,300.80. 이 적용되어 확인을 누르니 바로 환전이 되었습니다. 일반계좌로 들어온 금액은 684,741원입니다. 외화계좌에서의 달러로 있었을때 원화의 금액은 688,162였는데 원화로 환전을 했는데도 대게 3천 원 정도의 차액만 발생하였습니다.

적은 돈이었기때문에 별차이가 나지 않았지만 큰 단위의 달러였으면 꽤 차이가 많이 났을 것입니다. 꼭 해외 주식 매도가 아니더라도 요새 해외여행을 가는 사람들이 많아지는데 가기 전에 외화계좌를 만들어 카드를 발급받아 간편하게 사용하고 해외 주식 환전을 할 때에도 수수료 걱정 없이 편하게 이용하길 바란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