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 광안리 드론쇼 명당 자리에서 보고 왔어요

아키스타리 2024. 4. 11.

부산 광안리 드론쇼 명당 자리에서 보고 왔어요

연말을 맞아 떠난 푸산연말이라 오를데로 올라버린 부산 숙소값.바다는 보고 싶은데. 고오급 호텔 가기엔 너무 비싸고.광안리 해운대의 저렴한 숙소는 몇번 가봤는데 너무 낡고 쾌적하지 않고.그러다가 찾아낸 리즈너블한 프라이스의 오션뷰 호텔.피같은 내돈내산입니다. 엘베부터 힙합니다. 2층이 로비입니다. 가서 체크인 하시면 되겠심더.아침 조식도 2층에 라운지에서 받으시면 되겠십니더. 주차는 기계식 주차 가능지주식 주차도 가능최근 큰차 모는 분들 많아서 기계식 주차장 못 들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지주식 주차 자리가 있습니다.

근데 자리가 많지는 않아서 자리가 없으면 호텔직원 분께 키를 맡기고 가야합니다.

 



부산 광안리 드론쇼 명당 자리에서

드론쇼 공연 내용

광안리 드론쇼는 매주 새로운 콘셉트로 공연을 하는데, 1월에는 광안대교 점등식, 겨울방학, 보드게임, 판타지 in 광안리라는 주제로 공연을 진행하였습니다. 2월에는 최대의 명절인 설날이 있는 만큼 설날, 동계 스포츠, 프러포즈라는 주제로 공연을 진행한다고 하며 2월 24일 공연은 수영전통달집놀이 행사로 인해서 공연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부산 광안리 드론쇼는 해변가에서 진행되는 공연입니다. 보니 아무래도 바닷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게 되는데, 기상 상황이 좋지 않아 드론을 띄울 수 없는 날씨가 되면 공연이 갑자기 취소되거나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드론쇼 공연 내용

부산광안리 드론라이트쇼 명당 위치

바다. 하늘색 위에서 펼쳐지는 공연입니다. 광안리 해변 어디에서든 잘보이니 편하게 드론쇼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변주변에 식당이나 카페, 그리고 숙박업소에서도 잘 보일 것 같습니다. 또한 드론쇼는 해변을 정면으로 좌측에서 우측으로 다시 좌측으로 위치가 조금씩 변하면서 진행됩니다. 해변 중앙이 그래도 가장 잘 보이는 위치 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공연 중에는 모래사장 안으로는 진입이 불가능하오니 미리 도착하셔서 자리 잡으시고 서서 보시면 편하게 보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부산 광안리 드론라이트쇼 주차안내

광안리 드론쇼 시간대는 차량이 많아 혼잡합니다. 대부분이 붐비는 시간대이기 때문에 자차로 오시게 되면 미리 확인해 보시고 일찍 주차를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주변 상가에 있는 사설 주차장은 요금이 비싼 편이니 되도록이면 일찍 오셔서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편하실 거 같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 근처에 공영 주차장이 있습니다. 광안리해수욕장 공영주차장과 민락해변공원 노상 공연주차장, 그리고 전통시장 공영주차장이 광안리 해수욕장과 가까우니 이용하시면 편하게 드론 라이트쇼를 관람하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주차 요금은 10분당 300원10월5월 500원6월 9월 1시간 1,80010월5월3,000원6월9월 1일 주차 8,00010월5월 15,000원6월9월 정도하고 있습니다.

부산 광안리 드론라이트쇼 공연안내

매주 토요일 2회 공연을 하고 있으며, 10분 정도 진행됩니다. 관람요금은 무료이니 편하게 구경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특별공연도 하고 있으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설날 특별공연 2024. 2.10.토 저녁 7시 1회 공연진행으로 광안리 해변 전역 옥외 공공 Wi-Fi 및 통신사 프리 와이파이가 특별공연 시간대인 1600 2000에 일시 정지 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특별공연2,000대 1회 공연합니다.

프러포즈 특별공연 2024.2.17토 프러포즈 특별공연 19시 1회, 21시 2회 2월 17일 토 공연은 1부 FAMILY 2부 LOVE로 다른 주제로 진행됩니다.

사진 맛집인 별침대

별잠자리 카페에 방문했다면 꼭 가봐야할 곳이 있습니다. 바로 카페 건물 꼭대기에 자리한 루프탑꼭 가세요인데요. 여기서 사진으로 많이 봐왔던 사진명소를 볼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를 포함한 대부분이 줄서서 찍는 그 장소, 천국의계단입니다. 찍었던 모든 사진을 업로드하고 싶지만 2장의 사진만 올려서 아쉽습니다. 사진이 엄청 많습니다. 평일에 이른 점심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기다리지 않고 자기만의 방식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하지만 방심한 사실이 있으니. 역광이 심했습니다. 부디 사진을 찍기위해 방문하신다면 해가 지고있는 오후에 방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외에도 여러 사진찍을 조형물, 공간들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카페 내부뿐만 아니라 야외 루프탑에도 사진명소가 많아 사진에 진심인 저로썬 굉장히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디저트도 무제한으로 시켰지만 사진을 찍느라 조금밖에 못먹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