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추석 인사말 이미지 문구 모음

아키스타리 2024. 4. 5.

추석 인사말 이미지 문구 모음

입추 날짜는 보통 양력 8월 7일경으로 말복이 지나기 전입니다. 무더위가 다. 지나지 않은 8월 초순에 가을을 알리는 절기 입추인 것이 아이러니합니다. 입추가 더운 이유를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추란 24절기중 열세 차례 절기로 태양의 황경이 135도에 있을 때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에 들어섰다는 것을 알리는 것입니다. 가을을 알리는 입추가 왜 그야말로 느끼는 날씨와는 다를까요? 24절기는 중국 화북지방의 날씨를 기준으로 하기에 우리나라 날씨와는 실질적으로 좀 다르다고 합니다.

입춘이 왔다고 해서 봄이 완전히 온 것이 아닌 것처럼요. 그야말로 우리나라의 더위가 사라지고 가을의 정서를 느낄 수 있는 절기는 처서입니다. 보통 8월 23일경입니다.

 

 

추석 인사말 이미지 문구 모음입추

장마 인사말

어느덧 7월입니다. 요즘에 날씨가 참 변덕스럽네요. 맑다가도 갑자기 소나기가 쏟아는 경우가 있으니 우산 챙기는 거 잊지 마세요. 장마가 시작되었나 봅니다. 더위와 미세먼지를 씻겨주는 빗방울이 반갑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비 손해 없도록 조심하시고, 활짝 웃는 하루 보내세요 비바람이 몰아쳐 서늘한 여름을 만들고 있는 7월입니다. 남은 여름이 아직 많이 남아있었는데 튼튼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장마가 끝나고 나니 별이 제법 따끔하게 느껴집니다.

후련한 그늘에서 잠시 휴식도 취하는 오후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무리 큰 장우산도 비가 들이닥치는 장마입니다. 비가 조금이라도 약해졌을 때 급하게 퇴근해야 할 것 같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쉴 새 없이 내리는 비가 아침부터 이어지고 있습니다. 조만간 비가 그치면 한번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장마 인사말

휴가 인사말

단란한 여름휴가가 기다리고 있는 7월입니다. 사랑하는 사람 아니면 가족과 함께 출발하는 단란한 휴가계획은 짜셨나요. 파란 바다와 초록의 산속 계곡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휴가 때만큼은 무거운 굴레 다. 던져버리고 제대로 즐기는 여름휴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겁고 기쁜 힐링의 시간 보내세요. 아무런 이유 없이 시원하고 드넓은 바다가 좋은 날씨입니다. 아무쪼록 숨막히는 마음 확 풀리는 후련한 휴가 보내시는 7월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눈부신 여름 햇살 보기 좋은 초록의 향연들이 펼쳐지는 7월입니다. 소중한 우리의 여름을 단란한 휴가지에서 즐겁게 보냅시다. 벌써 7월 마지막주입니다. 얼마 남지 않은 7월 건강에 유의하시고 기쁜 시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다음 주에 휴가를 떠나신다니 부럽기만 합니다.

 



처서 인사말

특히 정해진 인사말은 없습니다. 그런데요 처서가 다가오면 아침저녁의 기온 차이가 있기에 환절기 감기에 조심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아래와 같은 처서 인사말 정도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침저녁으로 선착한 바람이 느껴지네요. 환절기 건강 각별히 유의하셔서 건강하고 단란한 가을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최근의 불볕더위를 생각하면 이번 비가 얼마나 반가운지 모르겠습니다.

복날 카톡 이미지

1. 어느덧 삼복의 중간 중복입니다. 고온다습한 날씨에 몸도 마음도 지치기 간편한 요즘입니다. 복날이니 삼계탕 드시며 기력충전 하세요 이번에는 분명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거입니다. 2. 삼계탕 먹고 힘내요 장마가 끝나고 찌는 더위에 지치지 않도록 맛난 삼계탕 꼭 챙겨 드세요. 남은 여름 무탈하고 시원하게 보내세요 3. 중복인 오늘 복달임 음식 꼭 챙겨드시고 기운충전, 원기회복 하시기 바랍니다. 4. 날씨는 덥지만 후련한 냉면, 싱싱한 여름과일 드시며 여름의 활력 만끽하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5. 남은 여름 더 튼튼하게 지내시고 단란한 순간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8월 가정통신문 예문키즈다이어리 인사말

8월은 바다나 숲, 계곡으로 여름휴가를 출발하는 가정이 많습니다.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생명력 넘치는 자연과 새로운 경험을 해 볼 수 있는 곳으로 출발하는 여행은 우리 아이들에게도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소중한 아이들에게 유쾌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 가족 모두 유쾌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푸른 바다, 산새들이 지저귀는 산으로 여행을 떠나기 좋은 8월입니다.

새로운 식물, 동물을 살피는 것은 아이들에게 품질좋은 자극이 됩니다. 휴가철 피서지에는 수많은 인파가 몰리므로 안전생각에 각별히 주의하여야 합니다. 특히 걸음마를 하기 시작하는 영아들의 경우는 더욱 위험합니다. 안전하고 유쾌한 휴가철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고온 다습한 날씨가 연일 이어지는 8월입니다. 아이들이 온열 질환에 걸리지 않도록 충분한 수분 섭취와 적절한 옷차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