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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주간보호센터 설립조건 어떠한 방식으로 준비할까요

아키스타리 2024. 3. 23.

노인주간보호센터 설립조건 어떠한 방식으로 준비할까요

발전해 온 핵심 재가노인복지센터 창업 절차를 담아보려 합니다. 이 작성물에서 한 번에 이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어떤 사업이든 마음먹기에 달렸죠 특히, 재가노인복지센터는 오픈 이후, 30 이상이 폐업을 경험하는 만큼 적은 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는 복지사업이라도 신중하셔야 하는데요. 영업력이 없으면 대규모 기관으로 성장하기 어렵기 때문에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창업해야 하는 이유를 아셔야 합니다. 만약, 아직 창업할 이유를 찾지 못하셨다면 아래 글을 읽고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노인주간보호센터 설립조건 어떠한

10단계 오픈 장기 요양 지정서 수령

축하드립니다. 실사, 지정 검토 모두 통과하셨다면 이제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주무관이 00일까지 지정서 수령하라고 연락이 오면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담당 부서에 방문하셔서 장기 요양 지정서를 수령하시면 됩니다. 지정서를 받으면, 지정 유효기간이 적혀있는데요. 유효기간은 지정받은 지 6년이고, 6년 이후에는 재지정 검토 과정을 거쳐야 하고, 제대로 운영하지 않으면 재지정 받기 어려우니 이제 FM으로 경영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11단계 세무서 방문 지정서만을 가지고 일을 진행할 수는 없습니다.

10단계 오픈 장기 요양 지정서

6단계 요양 보호 인력 자격증 준비초기 영업

재가노인복지센터를 설립하시려면 오픈전부터 요양 보호 인력 15명과농어촌 5명 근로계약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요즘에는 건강검진 서류까지 제출하는 지자체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단순하게 자격증만 빌리기는 복잡한 것이죠. 따라서, 요양 보호 인력 자격증을 구출하는 행동 자체가 영업의 시작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 어차피 방문요양센터 오픈은 시작이지 끝이 아닙니다. 단순히 요양 보호 인력 자격증만을 빌려달라고 하지 마시고, 저절로 재가노인복지센터 창업을 알리고 수급자 모집의 기회로 삼기 바랍니다.

주변 지인 중, 50대 이상 여성이라면 자격증 가지고도 쓰지 않고 계시는 분들 많습니다.

 



3단계 손품팔기

손품팔기는, 설립 위치 선정 첫 차례 단계인데요. 대표님께서 거주하시는 곳이나, 개인 네트워크인맥와 영업력이 미칠 수 있는 곳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겠죠. 또, 간판이 잘 보이는 곳이면서 임대료가 부담되지 않는 곳을 찾아야 할 거입니다. 그런데, 모든 곳을 직접 다. 돌아볼 수는 없으니, 인터넷상으로 돌아보는 거랍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자, 인터넷상에서 마음에 드는 물건을 찾았다 그럼 직접 돌아보셔야 합니다.

7단계 계약, 인테리어, 서류 완성

지정 검토 시, 임대로 일을 진행하는 경우 임차 계약서 사본이 꼭 필요합니다. 따라서, 지정 검토 전까지 서류를 완성하시려면 사무실 계약이 완료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미 앞에서, 발품 팔기로 가장 마음에 드는 물건을 찾으셨겠죠? 계약서 작성 전, 시, 군, 구 각 지역마다. 담당하는 건축과에 전화하셔서 지번을 불려주시고, 그 지번에 방문요양 창업이 가능한지 유무를 확인하고 계약하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없습니다.면, 임차 계약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이때, 주의하실 점. 창업을 도와주겠다며 까다로운 부동산 용어를 쓰며 접근하는 분이 있으면 피하시길 바랍니다.

4단계 발품 팔기

이제는, 앞으로 5년 이상 함께할 사무실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이 단계도, 정리해 둔 글로 대신할게요 대표님들 좋은 사무실 찾으시길

바라는 마음에, 재가노인복지센터 임장 체크리스트도 준비해 두었습니다. 노인복지센터 사무실 임장체크리스트 발품팔기5단계 지정 검토 서류작성 설립 서류 작성의 경우 전국마다. 조금씩 지정 검토 서류가 다르긴 합니다만 일반적으로 대동소이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업계획서, 운영규정을 포함한 10개 이상의 서류를 작성하셔야 하는데요. 대표님께서 직접 작성하신다면, 적어도 한 달 정도는 투자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만약, 누군가에게 맡겨서 진행하신다면 1주 이상은 주셔야, 대표님의 비전에 맞는 서류가 완성됩니다.

 

16단계 집중해야 할 단 한 가지 영업

사실, 오픈 단계는 15단계에서 끝이 나는데요. 한 가지를 더 말씀드리고 싶어서 16단계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수급자가 없으면, 오픈을 해도 아무 의미가 없죠. 방문요양센터를 오픈하게 되면, 100가지도 넘는 서류, 청구 업무, 회계업무, 평가 업무, 노무업무 거기에다. 영업까지 할게 차고 넘치는데요. 단 하나만 기억하세요 대표님이 직접 영업하지 않고, 방문요양센터를 성공시키기는 어려워요.

어떠한 방법으로 다른 업무들을 대표님의 시간을 쓰지 않고 해결할 수 있을지. 어떠한 방법으로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을지 돈을 쓰더라도, 어떤 시스템을 쓰고 어떤 일을 외주로 맡겨야 할지 어떠한 방법으로 하면 대표님의 시간을 줄이고 영업에 집중할 방법이 무엇인지, 꼭 마음먹고 넘어가셔야,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님께서, 이름만 원장이 되지 않도록 굿케어도 계속적인 지원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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