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롯데리아 신메뉴(불고기 베이컨) 후기

아키스타리 2024. 3. 23.

내돈내산 롯데리아 신메뉴(불고기 베이컨) 후기

롯데리아 추천 메뉴입니다. 신메뉴 및 기간 한정 물건 판매 제품까지 포함되었어요. 롯데리아 햄버거 단품 가격입니다.

 



내돈내산 롯데리아 신메뉴불고기

불고기 베이컨 버거

포장을 벗겼을 때, 대표 홈페이지의 그림과는 달리 베이컨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패티와 토마토 사이에 얇게 깔린 것이 베이컨입니다. 사진과는 다른 비주얼에 실망할 뻔 했지만, 반으로 접혀있어서 그렇지 반대쪽에는 베이컨이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기존의 불고기 버거에 비해 분명히 재료가 풍성합니다. 1,100원 더 주고 사 먹을 가치가 있습니다. 달콤한 불고기소스와 토마토, 베이컨이 의외로 조화가 잘 되어서 맛있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불고기 버거가 생겨서 롯데리아 단골손님인 저에게는 좋은 신메뉴라 생각됩니다.

4.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맛 평가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남자친구는 롯데리아 가면 늘 이 버거만 주문해서 먹습니다. 한 번 시도하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그렇지, 한 번 먹으면 재주문율이 제일 높은 메뉴라고 합니다.

카페라떼와 아이스카페라떼, 오렌지주스, 우유, 핫초코, 미숫가루라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이하게 오렌지주스를 PET로 판매를 하고 있네요. 롯데리아 메뉴 마지막은 아이스샷입니다. 소프트콘과 롯데리아 빙수, 토네이도 초코쿠키, 토네이도 스트로베리, 토네이도 허쉬초코, 선데아이스크림 플레이, 선데아이스크림 스트로베리, 선데 허쉬초코가 있습니다. 저는 소프트콘을 좋아해서 과거에 있을 때는 정말 자주 사먹었습니다. 여름에는 매장에 가서 하나씩 사 먹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롯데리아 왕돈까스 버거 구성

처음 테스트 메뉴를 출시했다고 했을 때 집, 기업 근처 매장에서는 아예 판매조차 안해 만나볼 기회가 없었는데 드디어 먹게 되었습니다. 돈까스 자체의 고기를 두껍게 가져가는 것보다는 완전 넓고 판판하게 편 형태인데, 경양식집 돈까스 느낌은 제대로 살렸네요. 햄버거라 문제지. 사실 비주얼만 보면 돈까스 위아래에 버거번을 붙여넣은 모양새라 이걸 회전샷을 찍을까 고민했지만 찍고나서 꽤나 헛웃음이 나옵니다.

버거번 자체 크기는 그리 큰편은 아니고, 그냥 롯데리아치고 양호한 크기입니다. 번 자체는 보편적인 참깨빵번입니다. 위에는 약간의 피클, 양배추, 돈까스 소스, 아래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롯데리아 메뉴 가격 세트 메뉴 변경

롯데리아 세트 메뉴중 기본제공하는 포테이토 대신 변경가능한 메뉴입니다. 치즈 스틱이나 치킨외에도 선데아이스크림 및 토네이도 아이스크림까지 변경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리아 세트 메뉴 중 기본 제공하는 콜라 대신 변경 가능한 음료도 꽤 많습니다. 우유 및 제로음료 변경은 물론이고 신메뉴로 추가된 캐모마일 티부터 레모네이드 및 커피까지 다르게 변경이 가능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롯데리아 세트 메뉴 가격 및 런치 메뉴 가격은 이전 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댓글

💲 추천 글